01/05/2026
😊 이용고객 모니터링단 ‘가온길’
복지관을 이용하면서 느꼈던 점들을
편하게 꺼내보는 자리였습니다
“이런 부분이 조금 바뀌면 좋겠어요”
한 분의 이야기로 시작된 대화는
다른 이용자분들의 경험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졌습니다
“저도 이용하면서 비슷하게 느꼈어요”
각자의 이야기를 보태며
시설과 프로그램, 이용 과정에 대한 의견을 함께 나눴습니다
이날 나눈 이야기들은 하나로 정리해
복지관 운영에 반영해 나갈 예정입니다 💛
이용자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