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2/2016
화모닝입니다 여러분 ^_^
날씨가 흐리지만
포근한 겨울의 아침입니다 하하하
우리 영양군에서
했었는데요~ 📷
영양군의 과 등
총 377점의 사진이 접수 되었지요~
(많은 참여 감사드립니다 #꾸벅)
17일 영양군민회관에서 접수된 사진의 심사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
#두둥두둥🎈
하나 같이 그림 같은 작품들이여서 심사하기가
참 어려웠던 가운데 ~
5명의 심사위원들께서 심사숙고하여
금상 1점, 은상 2점, 동상 3점, 가작 5점, 입선 100점을 뽑았습니다~
(심사위원들의 흰머리 생성에 공로를 하였다고 #소곤소곤)
😂😭😂😭😂😭
1등은 이 선정되었습니다~
학초정과 밤하늘의 수많은 별의 궤적이 어울러져
장관을 연출하였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