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5/2026
5월 21일은 사회복지관의 날입니다💚
안녕하세요. 신정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지난 5월 15일, 제12회 사회복지관의 날을 기념하여 서울시 사회복지관 직원 1,010명이 한 자리에 모였는데요!
축하공연과 우수직원 표창, 사례공유회, 특별프로그램(말자쇼) 등 알찬 행사와 오후에는 종사자 격려를 위한 롯데월드까지 다녀왔습니다!
종사자들과 한 자리에 모여 사회복지관의 날을 기념하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함께 힐링할 수 있었습니다☺️
사회복지관의 날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사회복지관의날 #제12회사회복지관의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