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5/2026
강원지방우정청(청장 정재훈)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해孝 감사해孝”행사를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강원지방우정청 행복나눔봉사단과 원주재가노인복지센터가 함께 마련했다.
강원지방우정청 행복나눔봉사단은 원주재가노인복지센터에 후원금 일백만 원을 전달하고, 원주지역 재가 어르신 80여 명을 모시고 어버이날 맞이 “사랑해孝 감사해孝” 경로잔치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복지센터 내 두숲공원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카네이션 전달, 내빈 축사 및 큰절드리기, 정기 예술단 공연 등의 식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햇살 좋은 날 야외 식사와 함께 공연을 즐기며 어버이날을 맞이하였다.
정재훈 강원지방우정청장은“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이 자리를 함께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뜻깊은 행사와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