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2022
아래와 같이 한강사랑 여의도고 총동문 걷기(플로깅)대회를 개최합니다.
주최:여의도고총동문회/ 주관: 여의도고 15회동기회/ 후원:너섬재단,각 기동문회
여의도고 동문 여러분들의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참가신청은 아래의 구글폼스로 받으며, 참가비는 아래의 카카오 계좌로 받습니다.
행사준비과정, 행사당일의 사진과 연락 등은 아래의 카카오 오픈 채팅방을 통해서 할 예정입니다.
- 아 래 -
대회일자: 2022/05/21 (토) 9:30~14:00
참가비: 당일 20,000원 (사전접수 16,000원)
대학생 사전접수 50%
재학생, 어린이,재외동문은 무료
사전참가접수: 5/3~5/20(20%할인), 구글 폼스에 신청서 입력을 통해서 참가접수
https://docs.google.com/forms/d/1Nhd9mLqOHXVuZ-_ri6zAwIhFpvnvFKIm8CW3wP_W8h4/edit
접수계좌: 카카오뱅크 7979-08-90241 (여의도고 박용성 행정이사)
오픈 카카오톡방 링크: https://open.kakao.com/o/gfJA4Yde
카카오채널 : http://pf.kakao.com/_qhIxcb
대회참여방법: 대회 당일 시간대에 여의도 한바퀴 걷기 후 걷기 코스 내 환경정화 활동 내역 인증샷,환경정화봉투 수거쓰레기확인.
재외동문은 참가접수기간에 주변 걷기후 환경정화 활동인증샷 페북,카톡.
참가 기념품 및 간식제공 (행운권 추첨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