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6/2013
새누리당 대구시당 미래세대위원회에서 달성군에 농촌봉사활동하러 왔습니다
기말시험기간이라 많은 친구들이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보람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간만에 대학시절에 농활했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온몸이 땀으로 흠뻑 젖었지만
시원한 막걸리 한잔에 오늘의 피로가 풀립니다
오늘하루 우리농민들이 얼마나 고생하시는지 새삼 느꼈습니다
앞으로 달성 양파를 찾아먹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달성 양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