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6/2019
국민건강보험 영등포북부지사(지사장 윤정욱)는 6.28.(금) 입사 30주년을 맞이하신 전연아 팀장님, 문영희 차장님, 서영희 과장님, 박양신 과장님, 민복희 과장님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30년 동안 늘 같은 자리에서 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신 다섯 분의 팀장님, 과장님께 꽃다발을 전해드리며 직원 일동은 우레같은 박수로 함께 축하하였습니다.
또한 오늘을 마지막으로 다른 지사로 떠나게 되신 윤정욱 지사장님, 김재섭 팀장님, 박태희 팀장님의 환송회도 함께 가졌습니다.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라는 노랫말처럼 언젠가 웃으며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모두가 웃으며 떠나는 분들을 환송하였습니다.
30주년을 맞이하신 다섯 팀장님, 과장님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다른 곳으로 떠나시는 윤정욱 지사장님, 김재섭 팀장님, 박태희 팀장님도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영등포북부지사 기억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