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2/2026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설연휴인사
안녕하세요.
생명지키미 더더, 배로, 누미, 빼요 인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설에는
나를 위한 휴식과 함께
주변 사람들에게 안부를 건네보는 건 어떨까요?😀
특별한 말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일상에서 건네는 흔한 그 한마디,
누군가에게는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습니다.🩷
"생명보호가 일상으로 서로의 안부를 나누세요."
#생명보호가일상으로 #서로의안부를나누세요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사람을더하세요 #설연휴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