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4/2026
도봉구의회(의장 안병건)는 4월 14일(화) 제35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9일간 이어진 임시회 공식 일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이번 임시회는 제9대 도봉구의회의 사실상 마지막 임시회로서 조례안 등을 포함해 총 22건의 안건을 처리했습니다.
의사일정에 들어가기 전 5분자유발언을 통해 △고금숙 의원은 “신하기관 인사 운영 공정성 논란과 감사 지적사항 미이행 문제에 대한 점검”을 촉구하였고, △강혜란 의원은 “창동의 변화, 도봉의 미래로 이어져야 합니다”에 대해 발언했습니다.
도봉구의회는 오는 6월 26일(금), 제9대 도봉구의회 고별인사 및 발언을 진행하며 제9대 의정활동을 최종 마무리 할 예정입니다.
#도봉굿의회 #도봉구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