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5/2026
‘로그인’ 사업의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참여자들이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외로움이라는 감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집단상담과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한 아로마 테라피가 진행되었습니다.
5월 22일(금)에는 이아당심리상담센터 박대령 센터장님과 함께 참여자 간 외로움의 감정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집단상담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어 5월 29일(금)에는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마음이 불안하거나 잠들기 어려울 때 사용할 수 있는 릴랙싱 롤온과 코를 편안하게 해주는 아로마 스틱을 직접 만들어 보며, 향기를 활용한 활동을 통해 참여자들은 정서적 안정감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는 6월부터는 '디지털 파트너' 양성을 위한 생활밀착형 디지털 교육과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2026년 서울연결처방 사업은 서울시복지재단의 지원을 받아 운영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