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3/2017
다가오는 봄을 만끽하려고 집어든 시집에서
딱 전하고 싶은 마음을 발견했어요.
공감이가 드리는 봄인사 입니다 :)
주말동안 따뜻한 날씨만큼이나
마음도 따뜻해지는 책 어떠세요?
봄인사
- 이해인
새 소리 들으며
새처럼 가벼운 마음으로
봄 인사 드립니다
계절의 겨울 마음의 겨울
겨울을 견디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까치가 나무 꼭대기에
집 짓는걸 보며
생각했습니다
다시 시작하자
높이 올라가자
절망으로 내려가고 싶을때
우울하게 가라앉고 싶을때
모든 이를 골고루 비추어 주는
봄 햇살에 언 마음을 녹이며
당신께 인사를 전합니다
햇살이야말로
사랑의 인사입니다
p.s 카툰공감에서 살랑살랑 봄이 그려지는 책도 읽고 만화도 보면 참 좋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