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5/2022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어르신, 조리가 어려우신 어려우신 어르신께 무료급식을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결식을 예방하고, 어르신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영양 섭취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0년 코로나로 인하여 복지관 휴관으로 경로식당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대체식으로 어르신들의 결식을 예방하고자 노력하였고, 그렇게 2년 4개월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2022년 5월 16일 드디어 경로식당이 재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경로식당이 중단되었던 3년 동안, 경로식당 운영을 함께 해 주시던 봉사자분들이 이주와 건강 등의 이유로 함께 하실 수 없게 되었습니다.
3년 동안 손꼽아 기다리던 어르신들에게
정성이 담긴 따뜻한 식사를 드릴 수 있도록 경로식당 조리 및 배식 등을 함께 할 경로식당 봉사자를 모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