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5/2026
🌿 은행골 어울터 식물일기 5편
안녕하세요,😊 은행골 어울터 매니저 임주영입니다! 잘 지내시죠~
주말 동안 정말 한여름 같은 날씨가 이어졌습니다☀️
5월인데도 30도를 넘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니
사람도 지치고, 식물들도 많이 힘들었던 것 같아요😂
오늘 아침 어울터에 출근해 식물들을 살펴보니
물을 많이 필요로 하지 않는 다육이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식물들이 축 처져 있는 모습이었어요
흙은 금방 말라 있었고, 잎들도 평소보다 힘이 없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식물들에게 시원하게 물을 듬뿍 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메마른 흙에 물이 스며들고, 축 처져 있던 잎들이 조금씩 살아나는 모습을 보니
괜히 제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내일이면 다시 살아나겠죠?🌷🌼🌺🍀🌱
올여름도 많이 더울 것 같지만,
우리 어울터 식물 친구들과 함께
건강하게 잘 보내보겠습니다 🌱
우리 주민 여러분들도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외출 전후로 물 자주 마시기💧
햇빛이 강한 시간대에는 잠시 쉬어가기☀️
그리고 충분한 휴식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더운 날에는 은행골 어울터에 잠시 들르셔서
시원하게 쉬어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편하세 오셔서 수분도 채우시고 열도 식히세요🧊
식물들도, 우리도 올여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