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4/2026
상주 장기요양기관 정보공유협의회 실시
상주지사(지사장 권명주)는 '26.4.27.(월).09:30, 13:30 두차례 관내 장기요양기관 대표자, 종사자 90여명 참석하는 2026년 상반기 정보공유협의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장기요양기관 정보 게시 및 통합재가서비스 등을 안내하고, 부당청구 예방, 요양보호사 인식 개선, '건강보험 25시 '등 공단 주요 현안를 홍보하였습니다.
또한 장기요양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청렴실천의지를 다지는 시간를 가졌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상주지사는 지속적으로 정보공유와 소통강화로 장기요양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