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6/2023
안녕하세요
밀양교육지원청 교육장 손경순입니다.
먼저 뜻깊은 캠페인에 초대해 주신 박일호 밀양시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환경교육에 앞장서고 있는 밀양교육지원청도 ‘1회용품 제로(1 zerO) 챌린지’에 적극 참여합니다.
일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은 늘리고!
밀양교육지원청에서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환경문제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캠프와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교직원들도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재활용 가능한 다회용기 사용을 유도하기 위하여 연수시 다회용기 챙겨오기, 손 씻은 후 손수건 사용하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물려줄 깨끗한 환경을 위하여 우리 모두 1회용품 챌린지에 동참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1회용품 제로 챌린지’를 함께 할 곳은 밀양유치원 이경화 원장님, 부북초등학교 강인석 교장선생님, 밀양여자중학교 제홍점 교장선생님 입니다.
감사합니다.
#1회용품제로챌린지 #1회용품제로 #1회용품 #10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