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5/2020
안녕하십니까? 대장부 밀고인 어려 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여파로 지난 몇 달 동안 개학을 미루게 되었지만, 교육부의 등교수업 발표로 5월 13일 수요일 고3의 개학을 시작으로 5월 20일 수요일 고2, 5월 27일 수요일 고1이 개학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
지난 4월 5일 전교 임원단 및 학생회 차장으로 구성되어 진행된 1차 온라인 회의에 이어, 4월 25일에 제2차 온라인 회의를 이번 학생 간부 수련회의 진행에 대한 안건을 주제로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대장부 밀고인 여러분도 아래 회의록 진행 내용과 결과를 한번 읽어보신 후 학생 간부 수련회의 개최 방향에 대해 어떻게 진행되는지 파악해 주셨으면 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개학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개학일 전까지 부디 몸조심 부탁드리며 보다 건강한 모습으로 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