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1/2019
[진안지사, 클린공단만들기 캠페인 실시]
국민건강보험공단 진안지사(지사장 전정기)는 1.29.(화) 설 명절을 맞아 진안시외버스터미널과 진안 고원시장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공공기관 청렴도 4년 연속 최상위기관을 달성한 건강보험공단은 전 직원이 클린공단 만들기 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청렴한 공단으로 발전하기 위해 설 명절에도 "선물 안 주고 안 받기 운동"을 전개하는 등 청렴한 공단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 진안지사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안고원시장에서 자매결연 '아름다운 가족'을 위한 생활물품을 구입하고, 장애인 시설 및 9가구에 물품을 전달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