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6/2026
[온마을돌봄학교 방학하는 날~]
#온마을돌봄지원사업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여름의 밝은 햇살처럼
환한 미소의 친구들이 반겨주는 주민공유공간 온평에서
온마을돌봄학교 5기 종업식이 진행되었습니다.
4월부터 6월까지
10주간의 과정을 마치고
수료증과 상장을 드리며 함께한 이웃들과 축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시상자로는 마을공동체 네모의꿈이 함께해주셨는데요~
성실함을 가지고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개근상'과 '정근상'👩🎓
열심히 참여하셨지만 약간의 아쉬움이 있는 분들에게는
'아쉬움상'과 '다음엔잘하자상'🧑🎓
온마을돌봄학교를 좋아하지만 노는것도 좋아하신 분들에게는
'많이놀았나봐상'👨🎓
마지막으로, 얼굴을 잊어버릴때쯤 나와주신 분들에게는
'나오실꺼죠상'👩🎓 을 드리며
온마을돌봄학교 5기 참여자들과 함께 서로를 칭찬하고 격려도 하였답니다👍
온마을돌봄학교는 방학하지만,
무더운날씨가 계속되는 7월~8월에도
주민공유공간 온평에서는 방학특강활동과
서로가 서로를 돌볼 수 있는 즐거운 활동들이 계속해서 진행예정이니
우리 모두 온평에서 계속해서 만나기로 약속🤙해요😄
10주간 함께한 온마을돌봄학교 5기 여러분들
종업식을 축하합니다❤️
#주민이주민을함께돌보는 #온마을돌봄학교5기 #온마을돌봄학교방학
#마을에서함께돌보는 #마을돌봄체계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