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8/2022
오늘부터 이번주 금요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WSCE에 인천시도 함께 참여합니다~!!
스마트도시 인천의 추진실적과 우수성을
국내외에 홍보하고자 하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관 부탁드립니다😆
1. 기간: 2022.8.31.(수)~9.2.(금) [3일간]
2. 장소: KINTEX 제1전시장 3홀
3. 참석: 국무총리, 국토부 및 과기부 차관 포함 국내외 주요인사, 지자체, 기업, 전문가, 시민 등
4. 주요내용: 전시회, 컨퍼런스, 국가 시범도시관, WSCE 어워즈 등
* Awards 수상 : WSCE 2022 Awards 공모 CITY 부문에 우리시와 경제청이 선정되어 9.1.(목) 행사장 내에서 수상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