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5/2026
👣 공감과 소통을 위한 발걸음 「우리이웃해요」 💛
광명시 곳곳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 활동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일직동 이웃지킴이 봉사단은 지난 12~13일 경로당에서 어르신들과 함께 자몽청 요리교실 및 나눔활동을 진행하며 즐겁고 따뜻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 #트리우스광명 이웃지킴이 봉사단은 한 땀 한 땀 정성을 담아 수세미 만들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주민들이 함께 모여 서로의 일상을 나누며 직접 수세미를 만들고, 일상 속 친환경 실천 방법도 함께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 #광명자이더샵포레나 이웃지킴이 봉사단은 우리 동네를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 아파트 주변과 보행로 곳곳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쾌적한 마을환경 조성에 함께하였으며,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소통하며 이웃 간 정을 나누는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서로 인사하고, 함께 웃고, 마음을 나누는 작은 실천들이 따뜻한 마을공동체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명시자원봉사센터는 「우리이웃해요」 활동을 통해 이웃 간 소통과 공동체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습니다😊
#광명시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우리이웃해요 #이웃지킴이봉사단 #마을공동체 #이웃소통 #자원봉사 #환경정화 #수세미만들기 #요리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