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2/2015
세 번째 시민참여 프로그램
2월 7일(토) 광주시청 로비 1층
1.
전문가와 시민들이 낸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더 나은 방향을 이야기하고 결정하는 자리
2. 시장님과의 만남
윤장현 시장과 함께하는 시민들의 질의응답 및 토론 진행
3. 새 시민공간의 첫걸음을 응원하는 축하공연
- 광주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관현악 앙상블 의 클래식 연주
- 광주 인디밴드 조아브로의 밴드공연
- JS 뮤지션스 그룹의 재즈공연
- 캐비닛밴드의 아카펠라 공연
지난 주 토요일은 이렇게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 시장과 시민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이외에도 을 위해 진행된 프로그램 소개(오픈테이블, 엔딩테이블, 전문가릴레이워크숍 등), 시청사 재단장을 위해 시민들과 전문가들을 통해 나온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문화 향유의 기회, 시민소통의 공간이 될 새로운 광주광역시 청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