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3/2026
📢 구미지사-구미시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 임원진 소통 간담회 실시 및 공단 주요현안 홍보
국민건강보험공단 구미지사(지사장 최남선)는 2026.3.27.(금) 공단 주요현안 공유 및 긴밀한 노인장기요양보험 파트너십 체계 구축을 위해 구미시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 임원진과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3월 27일부터 본격 시행되는 통합돌봄사업 진행 상황 공유, 고시 개정 사항 및 2026년 장기요양 급여 비용 안내,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처우 개선을 위한 협력방안 논의 등을 진행하며 여러 장기요양•통합돌봄 현안사항에 대해 깊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 올바른 의료질서 확립을 위한 사무장병원(약국) 특사경 도입 필요성과 공단 대표 모바일 앱 [건강보험 25시]에 대해 홍보하며 성공적으로 간담회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구미시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와의 유기적인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여 장기요양보험•통합돌봄사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구미지사가 되겠습니다 ☺️
✨ 행복한 꿈이, 건강한 꿈이, 함께하는 구미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