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10/2019
[2019도시재생대학 선진지 견학 후기]
안녕하세요. 강릉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입니다.
지난 토요일(26일) 하루동안 2019도시재생대학 수강생분들과 함께 강릉과 다르게 비교적 따뜻했던 부산에 선진지 견학 다녀왔습니다!
이 후기를 저희만 알기에는 너무 아쉬워 여기에 같이 공유합니다!
같이 부산에 다녀온 한 인턴의 후기를 살펴보도록 할까요?!
도시재생대학에 대해 또는 그 외 소식도 궁금하다면?!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블로그에서도 만날 수 있답니다!
블로그 주소: http://www.gursc.org/
문의: 033-642-3995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강릉시도시재생지원센터 #옥천동 #중앙동 #2019도시재생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