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2/2019
12월 30일 월요일, 마을 활동가분들과 함께 은평구 마을공동체지원센터와 응암 산골마을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마을 속에서 함께 살아가는 다양한 은평구 공동체 사례와 네트워킹 활동들을 공유하고 에너지자립마을인 응암 산골마을로 향했습니다. 마을 활동을 하면서 마을회관을 건립한 이야기, 에너지자립마을로 선정되고 마을사업을 하며 변화된 마을 이야기를 듣고 왔어요. 무엇보다 우리 안의 에너지를 잃으면 안된다는 마을대표님의 말씀을 듣고 힘과 응원을 담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