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3/2019
2019년 3월 8일
[건강보험 모니터단 상반기 간담회]
건강보험공단 당진지사 박성준 지사장은
3월 8일, 당진지사 2층 지사장실에서
건강보험 모니터단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당진지사 소속 모니터단은 3인으로, 당진시에 거주하고 계시는
국민건강보험제도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십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부패방지 및 공단의 윤리경영에 관한 사항
보장성 강화에 대한 사항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에 대한 사항
외국인 건강보험 가입제도 변경
특사경 관련 제도 홍보 등
2019년 공단 제도 현안사항에 대한 홍보를 실시했습니다.
항상 건강보험제도에 대해 홍보해주시고, 모니터링에 참여해 주시는 모니터단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건강보험공단당진지사, #모니터단운영, #건강보험제도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