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5/2026
📌보드게임 하고 싶으면 유성구로!!
유성구가 청년들의 관계형성을 위함 참여형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유성구 청년지원센터에서 열리는 이번행사는 '청년 보드게임'으로 종목별 토너먼트 및 왕중왕 선발전도 갖습니다.
관심있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모집 안내
▪ 일 시 : 6월 12일(금) / 17시~19시
▪ 대 상 : 유성구 거주, 재학, 재직 청년
▪ 장 소 : 유성구 청년지원센터 (농대로15번길 20, 3~4층)
▪ 신 청 : 구글폼(https://forms.gle/jtaZAYUMwHTCsZT79)
▪ 문 의 : 일자리정책과(☎042-611-6018) / 유성구청년지원센터(☎042-824-17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