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6/2026
- 우리밀 소비확산 역량강화 교육 실시 -
오늘 횡성 갑천미당에서 영양사협회 회원 20명을 대상으로 「우리밀 소비확산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우리밀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고 공공급식 현장에서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참석자들은 우리밀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교육과 함께 우리밀을 활용한 베이커리와 요거트 등 다양한 간식 제품 시연을 시연하고, 활용 방안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밀 소비 확대와 지속가능한 소비확산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