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5/2026
🤑드디어 '가락요금소 통행료'가
무료가 된다고요?!
26년 6월부터
부산시에 등록된 차량이라면
ㅤ
📍 평일 출퇴근 시간
📍가락요금소~서부산IC 구간
➡️ 통행료를 부산시가 대신 내줍니다!
ㅤ
⏰시간
· 오전 6시~9시
· 오후 5시~8시 사이
✅ 하이패스로 지나가기만 하면 왕복 1회 지원
ㅤ
단, 하이패스 차량만 적용되고
별도 등록 절차가 필요하니,
6월 시행에 맞춰 부산시 공식 안내를 꼭 확인하세요!
ㅤ
#부산시의회 #부산광역시의회 #부산생활 #부산가락요금소 #가락요금소 #부산출퇴근 #부산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