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4/2026
【펭귄 수족관을 방문한 뒤에는 디저트 맛집 'PATISSERIE TROIS ET QUATRE'로!】
나가사키시의 「PATISSERIE TROIS ET QUATRE」는
나가사키 펭귄 수족관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자리한 디저트 전문점입니다.
점포 안에는 슈크림과 딸기 쇼트 케이크 등의
조각 케이크는 물론,
롤케이크 등의 디저트가 한가득!
그리고 그 중에서도 특히 인기인 상품이
바로 '펭귄 케이크'!🐧
귀여운 눈과 노란 부리가 펭귄을 꼭 닮아서
먹기 아까울 정도랍니다~❤️
참고로 안은 2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봄에는 딸기와 초콜릿 무스가 들어가지만
계절에 따라 맛이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펭귄 사브레 등,
펭귄을 모티브로 만든 디저트들이 각종 다양!
기념품으로도 안성맞춤이랍니다.
또 나가사키산 달걀 등,
나가사키와 규슈산 식재료를 엄선하여
디저트에 사용하는 점도 매력 포인트입니다.
여러분도 펭귄 수족관에서 귀여운 펭귄을 만난 뒤에
'PATISSERIE TROIS ET QUATRE'에 들러
귀여운 디저트까지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HP(일본어): https://cake3et4.comtrois.et.quatre
#펭귄 #디저트맛집 #디저트 #나가사키펭귄수족관 #나가사키시 #나가사키 #나가사키현 #나가사키여행 #규슈여행 #일본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그램 #여행가자 #여행지추천 #규슈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