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0/2025
존경하는 당원동지, 그리고 서울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위원장 장경태입니다.
무더위가 물러가고 가을바람과 함께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대한민국은 계엄과 내란의 혼돈 속에 2025년 새해를 맞았지만,
수많은 당원 동지와 국민들의 촛불 덕분에 일상을 되찾았고
10월에 평화로운 추석을 맞이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멈추지 않고 그 촛불에 응답하겠습니다.
이재명 정부와 함께 내란을 극복하고, 대한민국의 희망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당원과 함께, 서울시민과 함께, 국민과 함께!
민주주의 수호와 위기 극복의 소명을 다하겠습니다.
저 역시 여러분과 함께 흔들림없이 걸어가겠습니다.
풍요로운 명절을 맞아,
희망을 이야기하며 넉넉한 마음을 나누는 한가위를 기원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위원장
동대문구을 국회의원 장경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