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5/2026
[5월 청소년의 달 맞이 ‘서초 웰컴 페스타’]
✔️ 일시: 2026.05.30 (토) 14:00 ~ 17:00
✔️ 장소: 서초유스센터
오늘 딩동+는 5월 축제, 웰컴 페스타 잼뱀작스 ‘함께, 명랑운동회’를 진행했습니다! 🙂
이번 축제 웰컴 페스타는 2026년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청소년과 가족, 지역주민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기획되었는데요! 저희 딩동+도 이 자리에 부스로 참여하여 함께했답니다 🩵🪽
특히 저희 딩동+는 3층 미디어홀에서 를 개최하여 탁구 챌린지와 딱지치기, 병뚜껑 컬링과 실감미디어 축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
아침 일찍부터 풍선을 불고, 공간을 꾸미고, 축제를 기획하는 과정이 모두 쉽지 않았지만 많은 친구들이 웃으며 즐겨줘서 딩동+의 선생님들도 무척이나 뿌듯하고 행복했다는 거 ...🤩✌️
딩동+가 청소년들을 위해 기획하는 활동이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만큼,
다가오는 6월 원더박스도 정말 유익하고 재밌는 활동으로 가득 채워서 구성했어요! 🫳♨️
앞으로 다가오는 6월, 그리고 이은 딩동+의 추후 활동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
#대학생동아리 #청소년활동 #기획동아리 #서초유스센터 #잼잼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