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5/2026
이 국산양파 뭐야~?
아삭하고 달달해서 난리도 아니야~~🧅
수확 후 비교적 빠르게 유통돼 신선도 높고,
아삭한 식감에 단맛까지 살아있는 국산양파🙌
특히 6월 본격 출하되는 중만생종 양파는
껍질이 단단하고 색이 선명하며 저장성도 좋아
집에 두고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습니다👍
찌개, 볶음요리, 조림은 물론
생채와 샐러드에도 활용해보세요~~
양파는 생으로 먹으면
아삭한 식감과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고,
살짝 볶으면 단맛이 살아나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요
게다가 양파에는
퀘르세틴, 알리신 같은 성분이 들어 있어
건강한 식생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알맹이뿐 아니라 껍질까지 활용 가능하다는 사실!
깨끗이 씻어 말린 양파 껍질은
육수나 차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우리 식탁도 살리고
우리 농가도 응원하는
국산 양파 소비, 함께해요🧅💚
#국산양파 #양파 #농산물 #난리도아니야 #경남농업기술원
이 국산양파 뭐야~?아삭하고 달달해서 난리도 아니야~~🧅수확 후 비교적 빠르게 유통돼 신선도 높고,아삭한 식감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