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5/2026
[26.05.24.] 강남구의회, 부처님 오신 날 맞아 ‘봉은사 봉축법요식’ 참석
강남구의회(의장 이호귀)는 24일 오전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봉은사에서 봉행된 ‘봉축법요식’에 참석했습니다.
불기 2570년을 맞아 개최된 봉축법요식에는 이호귀 의장·복진경 부의장·이동호 운영위원장·이도희 경제도시위원장·이향숙·김형곤·우종혁 의원이 참석해 부처님 오신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불자들과 봉축의 기쁨을 나눴습니다.
#강남구의회 #강남구 #봉축법요식 #화합 #상생 #의정활동 #정진 #목소리 #내일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