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6/2026
안녕하세요^^
오늘은 2회차 세무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5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이었던 만큼
세무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많은 교육생분들께서 참여해 주셨습니다.
교육생분들은 교육 내내 집중하며 꼼꼼히 필기하고,
적극적으로 질문하는 모습으로 높은 열의를 보여주셨습니다.
세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얻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교육이 끝난 후에도 교육생분들의 다양한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 주시며 실질적인 도움을 주신 조은주 세무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함께해 주신 교육생 여러분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유익한 교육을 이어가겠습니다.
다음 세무교육은 8월 초에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